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은 지금까지 1700만권 이상 판매된 수학 학습서 ‘개념+유형’의 라디오 광고를 선보이고, 내년 1월 12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개념과 유형을 한 번에 익힐 수 있는 개념+유형의 가장 큰 특징과 2013년 중고등 수학교재 판매부수를 토대로 전체 학생의 절반 이상이 개념+유형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 등을 강조했다.
특히 중고등학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Put your 수학 up‘과 같이 랩 형식을 빌려 메시지를 전달하고, ‘개념+유형’이라는 반복된 징글을 삽입해 강한 여운을 남겼다.
개념+유형 라디오 광고는 내년 2월 말까지 청소년이 주로 청취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편성 시간대에 전파를 탄다.
비상교육은 라디오 광고 런칭을 기념하여 홈페이지에서 내년 1월 12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디오 광고를 듣고 카피 일부분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텀블러형 가습기(5명), 인형 손난로(10명), 던킨 핫초코 교환권(35명)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를 블로그나 SNS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과 댓글을 남기면 50명을 추첨하여 바나나맛 우유 교환권을 보내준다.
개념+유형 라디오 광고는 비상닷컴(www.visang.com)에서 들어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