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천재교육의 유아동ㆍ초등 교재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입 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도서로는 ▲집중력과 눈과 손의 협응력을 키워주며 소근육을 발달시켜주는 스티커북 ▲쉽게 넘기며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휘리릭 시리즈 ▲과학 장난감을 직접 만들며 공부할 수 있는 놀이 과학 프로그램인사이언스 잼 ▲상상한대로 자유롭게 그리고 만들 수 있는 미술 워크북 ▲초등 필독서인 호기심 역사∙정치∙경제탐험 ▲올백교과서 퀴즈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도서를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리틀천재쇼핑가방(500명)을 증정하고,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창의력 발달을 위한 놀이완구 맥포머스 62(1명), 5만원 이상은 굳지 않는 점토 아이실리콘 9색(3명), 3만원 이상은 던킨도너츠 미니도넛 12팩 기프티콘(10명) 등을 제공한다.
천재교육 스마트교육사업부 최영인부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천재교육을 사랑해준 학생과 학부모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2013년에도 우수한 교재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신뢰를 주는 교육출판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사은 이벤트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1일 리틀천재 홈페이지(http://little.chunjae.co.kr/)를 통해 발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