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4인조 키즈돌 ‘발리언트’와 함께 작업
소리바다는 SBSE! 육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엄마’ OST를 10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엄마(이하 하이힐 엄마)’는 엄마와 아이들간의 사랑과 서로의 응원이 담긴 맘스쿨링 버라이어티 방송이다. 출연진으로는 배우 변정수와 딸 유정원, 김세아와 딸 김예나, 설수현과 아들 이승우, 이혜원과 아들 안리환이다.
이번 OST에는 영턱스클럽 최승민이 제작한 여성 4인조 키즈돌 그룹 발리언트가 맡게 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1박 2일 스타 상근이가 랩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하이힐 엄마’ OST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 곡 ‘MAMA HEEL(마마힐)’과 ‘엄마 힘을 내요’를 포함한 총 8곡이 수록되어 있다. ‘MAMA HEEL’은 일렉하우스댄스곡으로 바쁜 일상에 자주 못 보는 엄마지만 엄마를 애타게 기다리는 시간마저 즐겁고 그런 엄마를 멋지게 표현한 곡이다. ‘엄마 힘을 내요’는 딸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엄마에게 고마움과 걱정을 표현하고 힘내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이번 ‘하이힐 엄마’ OST앨범은 작곡가 김신일, 윤희성, 장우혁, 조현경이 참여하였으며 상근이가 래퍼로 참여하며 동물과 사람의 친숙함이 스며있는 앨범이라 매우 뜻이 깊다.
‘하이힐 엄마’ OST는 5월 10일 소리바다를 통해 멜론, 엠넷, 벅스 등에 동시 발매되며, 5월 10일 SBSE! 밤 9시에 첫 방송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