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가 실무형 인재 양성 인턴십 프로그램인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MF)’ 12기를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KT의 각종 상품과 서비스의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고객 관점의 검증 활동을 하는 프로슈머(Prosumer) 인턴십이다. KT는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12기를 최대 20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활동기간은 5월부터 10개월간이다. 활동기간 중에는 소속 학교별로 팀을 구성해 정해진 주제의 미션을 수행하고 개인별로 각종 리서치 등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활동 우수팀에는 해외 연수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 인재들은 별도의 선발 절차를 통해 2년차 활동인 ‘지니어스’ 그룹에 참여하게 된다. 지니어스 활동 우수자는 성과에 따라 KT 공채 지원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 등 채용 연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지원 자격은 교육부 인가 전국 4년제 대학의 3~6학기 재학생과 휴학생으로,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트레이닝 스쿨 사이트(ts.mobilefuturist.com)에서 온라인 과정을 이수한 후 28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3월 중 전국 각 지역에서 개최될 총 8회의 지원 설명회와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트레이닝 스쿨 사이트(ts.mobilefuturist.com),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트위터(twitter.com/mf_twt)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