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가 21일 연금저축, 펀드, 랩 등 금융투자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조트 숙박권, 호텔 식사권, 골프웨어 상품권을 제공하는 ‘하늬바람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풍을 의미하는 하늬바람이 부는 가을을 맞이해 가을 바람과 함께 성공투자의 소원을 이룬다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우선 종합자산관리계좌인 ‘신한EMA’에 가입한 고객에게 리조트 숙박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랩, 주가연계증권(ELS), 펀드, 주식 등 다양한 증권투자 상품으로 운영되는 신한EMA는 변동성이 큰 시장에도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할 수 있다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영화예매권도 증정한다.
또한 연금저축, 펀드, 랩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과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중 신한금융투자가 추천하는 금융상품에 가입(500만원 이상)한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골프웨어 상품권과 화장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하늬바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