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가을 혼수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들의 편안한 숙면을 돕는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혼부부가 가장 신경 쓰는 혼수 아이템인 침대는 부부가 되면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사용하는 가구로 평균 7~8년 정도 사용한다. 오랜 시간을 사용하는데다 숙면과 건강에 직결되는 가구이기 때문에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은 침대 선택시 신중을 기해야 한다. 침대를 구입할 때는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사용자의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침대 전문 브랜드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는 조언이 나오는 것도 이 때문이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BRA-1426-T'는 볼륨감을 강조한 헤드보드와 고급스러운 원목 질감의 기둥을 매치해 포근함과 안정감을 높였다. 하부에 매트리스가 내장돼 있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은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을 완벽하게 분산시켜 부부가 함께 사용해도 편안함을 느끼도록 한다. 또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세균ㆍ곰팡이는 물론 새집증후군과 새가구증후군에 따른 호흡기ㆍ피부 질환 등을 방지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에이스침대의 한 관계자는 "침대 구매를 고려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직접 매장을 방문해 자신의 체형과 자세에 적합한 침대를 선택해야 편안한 숙면을 기대할 수 있다"며 "많은 신혼부부들이 에이스침대의 신제품을 통해 편안함 잠자리와 세련된 침실 디자인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스침대는 혼수 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구매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 앤드 러블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국민카드로 3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행남자기의 고급 디너홈식기 세트를 증정하며 국민카드로 1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락앤락 프리미엄 냄비세트를 준다. 국민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은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 에이스침대 홈페이지(www.acebed.com)에서 발행한 쿠폰을 지참하고 견적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점별 선착순으로 애경 홈 선물세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