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PC가 가정의 달에 맞춰 다양한 캐릭터 케이크를 출시했다. 달콤한 맛에 이색적인 장식까지 더해 벌써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파리바게뜨는 정겹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프랑스 동화 캐릭터 '가스파드 앤드 리사'를 케이크에 담았다. 초콜릿 스폰지와 초콜릿 크림으로 만든 케이크에 에펠탑과 가스파드, 리사 캐릭터를 올려 동화적 느낌을 강조했다. 인기 영화 '어벤져스'의 캐릭터들도 케이크 위로 소환(?)했다. 토르와 캡틴아메리카 케이크, 헐크와 헐크버스터 케이크 등은 아이들은 물론 키덜트들의 시선도 사로잡는다. 또 케이크 상자 안에 가면을 만들 수 있는 토르·캡틴아메리카·헐크·헐크버스터 배경지와 피겨도 함께 넣었다.
어벤져스 캐릭터들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도 등장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각 히어로의 특성에 맞는 맛을 적용, 체리쥬빌레(아이언맨)·슈팅스타(캡틴아메리카)·초코나무숲(헐크)·아몬드봉봉(토르)·쿠키앤크림(호크아이)·엄마는외계인(블랙위도우)·블루베리치즈케이크(어벤져스) 등 일곱 가지 맛을 담았다. 아울러 엄마는 외계인·쿠키앤크림·체리쥬빌레·뉴욕치즈케이크·아몬드봉봉·블루베리치즈케이크 등 인기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아이언맨 케이크'와 초코나무숲·초콜릿무스·아몬드봉봉으로 이뤄진 '헐크 케이크'등 2종도 내놓았다.
배스킨라빈스의 한 관계자는 "어벤져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일반 아이스크림 케이크보다 두 배가량 더 팔린다"며 "어벤져스 영화 인기몰이가 한창이어서 어벤져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도 더 늘어날 것"이라고 기대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