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은 9월 16일 양재동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교육 효과성을 넘어 비즈니스 성과 극대화를 위한 HRD 솔루션’을 주제로 2015 휴넷 HRD 리더스 포럼 행사를 갖는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휴넷 HRD 리더스 포럼’은 기업 인사교육 담당자, 임원, 최고경영자(CEO)와 전문가들이 기업교육 현장의 고민을 나누고 미래 방향에 대해 전망하는 자리로 한국 HRD 분야의 대표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진구 한국기술교육대학교 HRD 대학원 교수가 ‘글로벌 HRD 트렌드가 한국 HRD에 주는 시사점’을 주제로 강의를 하고 조영탁 휴넷 대표와 조정현 본부장 등이 ‘휴넷이 만들어가는 대한민국 HRD의 미래’, ‘2016 휴넷 HRD 토탈 솔루션’ 등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조영탁 휴넷 대표는 “인적자원은 기업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며 “이번 포럼은 올바른 인재양성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13회 휴넷 HRD 리더스 포럼은 기업 인사교육 담당자와 전문가 등 사전등록자 5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rd.hunet.co.kr/Forum/YearFor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