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케이(073190)(옛 듀오백코리아)가 인간 공학 제품 유통 브랜드 ‘리얼 컴포트(Real comfort)’를 런칭하고 인체공학 전문 기업으로 도약한다.
디비케이는 15일 일산 탄현에 리얼컴포트 1호점을 오픈하고 올해 경기도 분당, 인천(송도), 서울 송파에 추가로 매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얼컴포트는 듀오백 의자뿐만 아니라 운동기구, 리클라이너(안락의자), 매트리스, 책상 등 바른 자세 유지에 필요한 인체공학 제품을 총망라한 오프라인 유통매장으로 디비케이는 유통사업 진출을 위해 상반기 사명을 듀오백코리아에서 디비케이로 바꾸고 신성장동력으로 유통사업을 추진해왔다.
정관영 디비케이 대표는 “웰빙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굳이 근골격계 질환을 겪는 환자가 아니어도 인체공학 제품을 일상생활에 활용하고자 하는 수요는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인체공학 제품을 쉽게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리얼컴포트 브랜드를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리얼컴포트는 학습존, 수면존, 휴식존 등 3가지 전문 코너로 운영되며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시트앤모어’와 ‘베리콘’의 리클라이너, 골반 마사지 의자 ‘애플힙’, ‘스파인웍스’의 척추교정기, ‘미요’의 뷰티 힙 방석, 가정용 운동기구 ‘파워스핀’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이번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스파 전신 안마기는 29만8,000원에서 15만9,000원으로 가격을 낮췄고 가누다 베개는 최대 38%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가을 신학기를 맞아 상판 높낮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책상 ‘휴피트’를 55만9,000원에, 좌판 회전·고정 기능이 있는 ‘디비케이’ 아동용 의자를 19만8,000원에 선보인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