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텔은 지난 6일 SK텔레콤 Tstore에 출시한 풀3D AOS 게임 ‘레전더리 히어로즈’가 1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옴니텔은 오는 13~26일 갤럭시S3 LTE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전더리 히어로즈’는 전 세계적으로 2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게임으로, 인기 온라인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LOL)’를 흡사 모바일로 옮겨놓은 듯한 안드로이드 게임이다. 옴니텔은 국내 독점 라이선스 계약과 함께 유저들이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한 한글화 작업을 거쳐 출시하였으며, 이러한 로컬화 덕분에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레전더리 히어로즈’는 금년 하반기에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추가될 예정이며, 이 또한 완벽한 한글화와 원활한 네트워크 게임을 위한 서비스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국내 AOS 게임 유저들에게 모바일 환경에서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게임사업본부 김상기 팀장은 “국민 레이싱게임인 카트라이더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되면서, 경쟁사들이 게임 출시를 미루고 있는 현재 상황에서 ‘레전더리 히어로즈’가 이런 성과를 거둔 것은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함께 완벽한 한글화를 통해 국내 유저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 것이 유저에게 어필한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레전더리 히어로즈’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http://www.facebook.com/lh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