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카카오 게임하기의 런칭타이틀로 출시되어 스피디한 게임과 두가지 모드의 게임 플레이로 많은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보석팡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 모드에 최적화된 독특한 아이템 시스템을 새로 탑재했다. 또 신규로 배치된 캐릭터들이 게임을 진행하며, 수준 높은 BGM과 독특한 캐릭터 음성을 탑재하여 모바일 SNG 중 절정의 감성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보석팡은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카카오톡 계정만으로도 이용 가능하고, 카카오톡과 연계한 SNS 기능 들도 게임 내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이종오 바른손 기획팀장은 “보석팡의 이번 업데이트는 ‘각박한 현대사회에 자투리 시간을 통해 작은 쉼터를 제공하는 게임이 되자’는 모토로 친구들과 최대한 감성적인 교류를 즐기며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세심한 디테일에 신경을 썼다”고 설명했다.
이번 보석팡의 업데이트 버전은 10월 17일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먼저 진행하고, 가까운 시일 내에 iOS용 애플 버전의 보석팡도 함께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31일까지 게임 내에서 루비를 구매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너스 루비를 100% 추가 지급하는 ‘더블팡팡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와 신규 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보석팡’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