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엘이 ‘키엘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에서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NEW동안 볼륨 에센스’를 출시한다.
‘NEW동안 볼륨 에센스’는 기존의 주름만 케어하던 기존 안티에이징이 아닌 피부 속부터 수분 탄력을 채워 볼륨감 있는 피부로 관리하는 ‘동안 볼륨 안티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나이 들면서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 속에서부터 수분 탄력을 채워 탱탱한 볼륨 피부로 케어한다. 시소 잎 추출물이 피부 밀도와 탄력을 개선해 속부터 피부 탄력이 차오르도록 도와준다. 속부터 채워진 수분 탄력으로 피부결이 매끈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바르자마자 쫀쫀한 에센스 텍스처가 산뜻한 마이크로 워터 텍스처로 변하는 혁신적인 ‘마이크로 워터 텍스처’ 가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를 도와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는 전문가가 제안하는 집중 트리트먼트 라인으로, 세분화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피부 고민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앳-홈(At-Home)케어 제품들이다. 집에서도 전문가의 트리트먼트를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 주름, 탄력, 볼륨은 물론 자극 받기 쉬운 민감한 피부 등 복합적인 고객들의 피부 고민에 적합한 전문적인 집중 트리트먼트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가격은 50ml에 7만9,000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