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엠엔소프트는 작년 11월 내비게이션 업계에서 쌓아온 회사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프트맨 내비게이션'을 출시해 내비게이션 업계의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최근 매립전용 내비게이션 S582V, S591V를 잇달아 출시하면서 다양한 라인업을 강화했다.
특히 현대엠엔소프트의 소프트맨 내비게이션은 독자적인 음성인식 엔진을 탑재해 주행 시 90% 이상의 음성인식률을 자랑한다. 국내 내비게이션 최고 수준인 200만개의 단어를 인식할 수 있다.
지난 1월 출시한 8인치 매립 전용 빌트인(Built-in)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는 최근 매립 전용 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시장에서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차량 본연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고 장착이 가능한 맞춤형 내비게이션에 대한 사용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것이다. 8인치 LCD모니터와 본체가 따로 분리되어 있는 구성으로 기존 매립형 제품보다 더욱 안정적인 품질을 제공한다.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 역시 국내에서 다년간 쌓아온 현대엠엔소프트만의 독자적인 음성인식 기술을 적용, 한국어에 최적화된 소프트맨 음성인식 엔진을 탑재했다. 또 2.12GHz 급 고성능 CPU를 탑재해 막힘 없이 빠른 처리 속도를 보여주며 부드러움 영상 처리 능력을 바탕으로 Full HD 영상 멀티태스킹 시에도 막힘 없는 동작 처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이 회사는 최근 차량관련 강력범죄와 각종 도난사고가 급증하면서 고객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킬만한 블랙박스 제품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 2월 출시한 2CH 리얼HD 소프트맨 블랙박스 R350D는 전·후방 모두 리얼 HD화질로 초당 30프레임의 녹화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또렷하고 매끄러운 화질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또 소프트맨 블랙박스의 상징인 블루 시큐리티 LED를 장착해 어두운 주차장에서도 식별이 가능하다. 외장 GPS를 장착해 녹화되는 영상의 정확한 위치와 속도 정보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
특히 R350D는 대한민국 대표 IT디자인 업체인 이노디자인의 철학을 반영한 감성디자인으로 차량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흔히 사각형의 작은 렌즈로만 구성되어 있는 후방렌즈에도 현대엠엔소프트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