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아침 시간 식사대용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식품 중 하나가 누룽지다. 적당량의 물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갈음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흥 청정식품이 내놓은 '현미 누룽지' 역시 이 같은 흐름에 편승해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고흥청정식품은 고흥에서 생산되는 각종 농작물 및 국내산 원자재를 사용해 건강 먹거리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유산균 현미 누룽지 외에 최근 판매하고 있는 해양초 모아 밥물, 해양초 모아 맛장 등 관련 식품들은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호평 받고 있다. 고흥청정식품은 소비자에게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겠다는 신념으로 모든 생산제품에 MSG, 색소, 방부제 등 인체에 좋지 않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각종 발효시설과 초대형 도정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언제든지 신선한 원자재를 공급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유산균 현미 누룽지'는 배태진 전남대학교 교수가 지휘하는 연구개발팀이 신기술특허인 해조효소분해공법으로 다년간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이다. 해양바이오고도기술 보유기업인 씨앤티푸드에서 제품 생산을 맡고 있다.
김옥례 고흥청정식품 대표는 "회사가 내놓는 제품은 모두 100% 국내산 유산균 햅쌀 발효현미, 발효백미 등 13종의 자연식품 추출물"이라며 "추가 영양이 필요 없을 만큼 완벽한 기능성 식품을 내놓겠다는 일념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강조했다. 해당상품은 카카오톡 ID '엠디나라'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070-5033-4428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