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12일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의 창호 패키지 상품인 ‘홈씨씨 블라인드’를 출시하며 인테리어 상품 다각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홈씨씨 블라인드는 창호와 블라인드를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해 시공의 편리성은 물론 가격의 합리성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상품이다. 한번의 실측으로 창호는 물론 블라인드까지 원스탑(One stop)으로 가능하게 해 편의를 극대화 시켰다.
특히 높은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을 자랑하는 KCC 창호의 열차단 기능과 방음, 방수기능으로 두꺼운 커튼이 아니더라도 새는 에너지를 최소화 함으로써 다양한 컬러와 관리가 편한 블라인드로 집안 인테리어 효과도 훨씬 좋아지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홈씨씨 블라인드는 우드블라인드, 롤스크린, 방염롤스크린, 콤비롤스크린 등 총 4가지 디자인을 중심으로 92가지 컬러의 제품들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홈씨씨 블라인드 설치를 위한 문의는 1588-9894을 통해 지역 인테리어 전문가인 ‘홈씨씨 파트너’의 무료 방문 상담(블라인드 샘플 시연, 무료 견적 서비스)을 받을 수 있다.
KCC 관계자는 “홈씨씨 블라인드의 설치만으로 창 내부에 들어오는 복사열을 차단해 냉방비 20%의 전기 사용량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