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의 신개념 수능 프로그램 ‘공부엔진 (www.gongbunjin.com)'이 사이트 정식 오픈을 기념해 수학 교재 10만부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5일 그랜드 오픈을 알린 공부엔진은 비상교육 공부연구소가 지난 수년간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최상위권 학생들의 공부 방법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강의 중 바로 문제를 풀면서 학습내용을 익힐 수 있도록 강의, 자습 통합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특징. 강사 혼자 일방적으로 이뤄지던 기존 이러닝 강의와 차별화를 꾀했다.
공부엔진은 3500여 명의 체험을 통해 97%의 추천을 얻은 강의 교재를 더 많은 학생들이 직접 이용해볼 수 있게 수학 교재 10만부를 12월 24일까지 수도권에 위치한 200개의 고등학교 앞에서 무료로 나눠준다.
이번에 배포하는 교재는 수능 수리영역의 기본출제 단원인 ‘수열, 단 4일에 끝내기’로 수I 수열 등차수열의 일부를 4일 동안 완성할 수 있는 체험판이다. 교재를 받은 모든 학생은 공부엔진 사이트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사이트 방문 회원들을 위한 ‘단체 배송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페이지에 방장이 방을 개설하고 친구 10명을 참여시키면 공부엔진에서 준비한 ‘식스 팩'을 선착순 500명까지 보내준다. 식스 팩은 무료체험 교재, 두유, 포스트잇, 수학노트, 볼펜, 파일홀더로 구성된 학습 패키지다.
이밖에도 공부엔진은 정식 오픈을 기념해 사이트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먼저 1월 6일까지 수학I, 수학II 및 수능수학기초 프로그램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1만원에 판매한다. 또 1월 31일까지 공부엔진에 열공 댓글을 남긴 회원 중 111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 ABC마트 기프트 카드, 비상교재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목표 등급 보장제’를 실시해 목표 등급에 도달하지 못하면 수강료를 100% 환불 해주는 파격적인 조건도 내걸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