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음원 보유 인터넷 음악서비스 업체인 소리바다가 11일부터 ‘놓치면 앙~대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놓치면 앙~대요‘ 이벤트는 소리바다에서 진행 중인 해피 프라이스 연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소리바다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리바다의 서비스 중 주요 상품의 가격을 대폭 할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다운로드 30 제품은 2,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운로드 30곡과 무제한 음악감상을 동시에 이용 가능한 상품은 기존 9,000원에서 61% 할인된 3,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등 주요 상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소리바다 마케팅팀 노승욱 팀장은 “이번 놓치면 앙~대요 이벤트는 입학, 개학 등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3월에 풍성한 할인 이벤트로 고객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서비스 영역도 더욱 강화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놓치면 앙~대요‘ 이벤트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6개월 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리바다 홈페이지(www.soribada.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