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오는 2월 ‘베네데이’ 이벤트로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오페라, 연극, 무용 등 다양한 장르에서 사랑 받아온 ‘카르멘’ 뮤지컬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베네데이’는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6일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예매를 원하는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은 카페베네 홈페이지의 베네데이 이벤트란에서 10일 오후 2시부터 멤버십 인증 후 선착순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VIP석은 시중가 13만원에서 50% 할인된 6만5,000원, R석은 11만원에서 5만5,000원으로 할인되며 S석은 8만원에서 4만원에, A석은 3만원에 예매가 가능하다.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최신 기능과 턴테이블을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LG 클래식 오디오를 제공할 예정이다.
베네데이 공연을 좀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스크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6일까지 카페베네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caffebenehq) 내 이벤트 페이지의 베네데이 뮤지컬 카르멘 포스터를 자신의 블로그나 활동 카페에 스크랩한 후 해당 주소를 카페베네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LG 클래식 오디오를, 10명에게는 카페베네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 발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