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이 전국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자문단 ‘아이디어헌터’ 11기를 모집한다.
‘아이디어헌터’는 2004년 1기 모집을 시작해 지난 10년간 꾸준히 활동을 이어온 능률교육의 청소년 자문단으로, 중고등학생들이 직접 능률교육의 다양한 교육 서비스에 대해 참신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창안한 모임이다.
매년 초 선발하는 ‘아이디어헌터’는 1년 동안 능률교육의 교재, 온라인 강좌, 기타 교육 서비스에 대한 설문조사를 비롯해 블로그를 통한 제품 홍보 지원, 능률교육 서비스 관련 아이디어 제안과 각종 마케팅 활동을 수행한다.
능률교육 ‘아이디어헌터’는 새로운 교재의 네이밍이나 표지 디자인을 선정하는 중요한 마케팅 의사결정 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활동에 따른 혜택으로 능률교육의 일부 교재와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 영어 공부를 좋아하는 중고등학생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능률교육 ‘아이디어헌터’로 선발되면 임명장과 개인 명함을 포함한 기념선물 세트를 증정하며, 원하는 교재와 온라인 강좌에 대한 무료 학습 혜택과 기타 교재 구매 시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기모임을 통해 전국에서 모인 다양한 또래 친구들을 사귀고, 색다른 문화 체험과 대학 탐방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건강한 배움의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이번 ‘아이디어헌터’ 11기 모집에는 전국의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틴즈업’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총 50명이며, 오는 2월 13일까지 ‘틴즈업(www.teensup.com)’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합격자는 2월 17일 발표하며, ‘아이디어헌터’ 11기 발대식은 능률교육 본사 대회의실에서 2월 22일에 열린다. 문의 02-2014-7264.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