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은행이 다음 달 31일까지 디즈니 캐릭터 체크카드를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SC은행의 리우드360체크카드에 디즈니 캐릭터를 입힌 상품으로, 식당과 온라인, 병원, 학원 등지에서 30만 원 이상(전월 실적 기준) 사용할 경우 사용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신규 발급월과 그 익월까지는 조건 없이 적립 혜택 제공)해주고 그 외의 장소에서 일반 구매 시에도 0.2%의 포인트를 무제한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는 20일부터 시작한다.
한국SC은행은 디즈니 캐릭터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에서 300명을 추첨해 당첨자에게 각 2매씩 CGV 영화 티켓을 증정한다. 이번 달과 다음 달 중에 디즈니 캐릭터 체크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은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10만 원만 사용해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2월 중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이용주 한국SC은행 퍼스널세그먼트팀 이사는 "이번 영화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시작으로 내년에 개봉하는 다양한 디즈니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이벤트도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C은행 홈페이지(www.sc.co.kr)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윤선기자 sepys@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