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실내 인테리어를 리모델링할 때 부엌과 벽지 등 집 전체를 한번에 제안하는 한샘ik 스타일패키지(Style Package) 신규 3종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샘ik 스타일패키지는 전체적인 스타일부터 부엌, 수납, 욕실, 창호, 도어, 바닥재, 몰딩, 조명 등을 패키지로 묶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신규 스타일 패키지 3종 중 캐주얼 블루와 모노화이트는 56㎡~84㎡의 중소형 평형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구성됐다. 캐주얼 블루는 흰색을 주조색으로 하고 부엌과 벽지, 파티션(현관과 거실 공간분리 벽체)을 파랑색으로 강조해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이다. 모노화이트는 전체적으로는 흰색을 기본으로 하고 창호와 조명에 검은색과 회색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오리엔탈브라운은 126㎡ 이상의 중대형 공간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브라운(갈색)색과 나무와 자연을 대표하는 카키(황갈)색을 조합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한다.
신규 스타일 패키지는 한샘ik 홈페이지(ik.hanssem.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5개(부천, 분당, 대구, 광주, 부산)의 한샘리하우스 전시장에서도 스타일패키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30일까지 신규 스타일패키지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ik홈페이지에서 신규스타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에 댓글을 남기고 출시 소식을 SNS(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로 공유를 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마카롱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