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은 내달 1일부터 연말까지 연금저축·개인형퇴직연금(IRP) 신규 가입자와 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연금저축계좌나 IRP 신규 가입자는 월 15만원 이상 3년 자동이체 약정을 하거나 거치식 100만원 이상에 가입하면 1만원권 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400만원 이상의 타사 연금을 이전할 경우에는 3만원권 모바일상품권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기존 가입자의 경우 새로운 연금저축으로 전환하거나 추가 불입시에(400만원 이상) 추첨을 통해 모바일상품권(1만원, 2만원)을 받아 볼 수 있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최근 저금리 기조 속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커진 가운데 절세와 노후대비는 물론 재테크 투자자산으로도 유용한 연금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고객의 체계적 은퇴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투자증권은 ‘연금종합설계화면’을 통해 고객맞춤 목표 연금액과 적립액 설계를 지원하고 있으며, 주요 연금 이슈와 추천 연금포트폴리오 등의 정보를 수록한 직원용 ‘연금BOOK’도 발간하고 있다. 또 해지 시 세제 불이익이 있는 연금저축계좌의 특성을 보완해 자금이 필요할 경우 연 3% 저금리로 연금저축 담보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영업점 및 고객지원센터(1588-7171)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