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미레이트 항공이 역대 최대의 관광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의 숨겨진 면모를 감상할 수 있는 “두바이에서 만나요!(See you in Dubai)” 글로벌 관광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과 두바이 관광청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역대 최대 규모인 약 2,000만 달러 규모, 한화로는 220억의 예산이 투입될 예정으로 특히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남미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또 신문, 방송, 옥외 매체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두바이 도시 곳곳에 숨겨진 매력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두바이’를 중심으로 기존에 대중들이 갖고 있는 중동의 전통적인 관광코스 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부르즈 알 아랍 빌딩을 배경으로 해변의 오두막에서 갓 잡은 생선을 먹는 특별한 체험 및 한밤의 모래사막에서의 즐기는 디너 파티 등 흥미로운 관광 상품도 함께 소개 될 계획이다.
장준모 에미레이트 항공 지사장은 “작년 한 해에만 천만이 넘는 방문객 수를 기록한 두바이는 이미 세계적인 비즈니스 및 관광 허브 도시”라며, “한국 고객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두바이의 새로운 매력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SEN TV 보도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