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상사의 '페이스 앤 바디 썬크림(SPF50+, PA+++)'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내적인 손상까지 최소화 해주는 기능성 선케어 제품이다.
땀과 피지에 강한 이 제품은 백탁을 최소화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자외선(UV) A와 B를 고르게 막아준다. 다량의 유기 및 무기차단제가 들어있기 때문이다.
탈크와 옥시벤존, GMO 유래성분, 파라벤 등을 뺀 '3無 첨가 시스템'이 특징이며 부드럽고 순한 제품으로 얼굴과 몸에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페이스 앤 바디 썬크림'에는 가려움증을 없애고 피부염증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되는 마치현 추출물과 열기를 식히는 효과가 있는 자연 유래 보습성분인 알로에베라 잎즙, 살균력이 우수하며 진정효과가 높은 라벤더 추출물, 자외선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로즈마리 추출물, 미백 및 보습 효과가 있는 오이추출물 등이 함유돼있다.
넥슨상사 관계자는 "제품을 바르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고 오일흡착력이 우수한 다공성 파우더가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오랫동안 보송보송한 사용감을 제공한다"며 "밀착력이 좋은 UV A.B 차단제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설명했다.
넥슨상사에서는 미백과 주름개선기능을 동시에 인정받은 갈락코미세스 성분을 97% 함유한 '셀레오페 스킨 리커버리 에센셜 트리트먼트'도 출시했다. 발효 여과물 성분인 갈락코미세스가 담겨있는 원액 타입의 스킨 에센스다. 갈락코미세스는 양조장에서 술을 빚을 때 사용되는 천연 효모 중 하나로 추출양이 극히 적은 고급 원료로 분류되고 있다. 이 성분은 단백질, 탄수화물, 지질, 비타민 등 여러 가지 종류의 유용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발효진행 후 생성되는 대사물질 등으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 윤기를 부여할 뿐 아니라 탄력있고 생기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이 제품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6無 안심포뮬라'를 채택해 소비자들의 선택을 도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