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코오롱인더스트리에 따르면, 지난 3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신학기를 맞아 ‘우리반 소개’를 주제로 진행된 1차 이벤트에서는 총 30여 팀이 참가해 420여개의 최다 댓글 수를 기록한 마산 내서여자고등학교 2학년 9반이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반 전체 학생들과 선생님은 올빼미 방석을 선물받았다.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는 1차와 마찬가지로 조이코오롱(www.joykolon.com) 이벤트 페이지에 우리 반을 소개하는 글을 올리고 반 친구들이 가장 많은 댓글을 단 최우수반을 선발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4월 2일 조이코오롱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1차 이벤트에 당첨된 마산 내서여고 2학년 9반은 서먹한 반 분위기가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부드러워지고 새로 만난 친구들과도 빨리 친해질 수 있었다고 전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의 조은주 부장은 “반 친구들과 따뜻한 우정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앞으로도 중∙고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관련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영국 BAF 인증을 획득한 미오셀은 프리미엄 항균 원단으로 고밀도 항균원사로 진드기의 배설물보다 작은 미세한 기공으로 이루어진 최첨단 섬유. 각종 세균 및 진드기 통과를 최소화하여 피부와 호흡기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원인물질을 차단하는데 도움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