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X2D2 CC선블록'은 지난 3월말 출시 이후 4월부터 전국 보떼 매장에서 판매 1위를 지속하며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이자녹스는 90년대 후반 국내 최초로 주름개선 기능성 1호 화장품을 출시하며 줄곧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왔다.
'이자녹스 X2D2 CC선블록'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50+, PA+++)는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 보습의 스킨케어 효과까지 담았으며 함유된 컬러 캡슐이 본인의 피부톤에 맞춘 듯한 메이크업 효과로 피부를 화사하게 보정한다.
이 제품은 물광 피부를 연출한 듯 자신의 피부톤에 가장 자연스러우면서 환한 안색과 결을 연출해준다. 촉촉한 보습감이 오랫동안 유지되고 뭉침 없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고 매끈하게 표현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자녹스 X2D2 CC선블록'은 '비단나무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사용해 건조함 걱정 없는 매끄러운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피부 보습 성분이 62%나 함유돼 있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이 제품은 피부색조 표현에서 뛰어나다. 바르기 전에는 화사한 핑크 색상이지만 피부에 펴 발랐을 때는 피부 안색에 맞는 화사한 베이지 컬러로 색상이 변경된다. 피부톤이 칙칙해지는 다크닝 현상도 피할 수 있다. 팩트형 용기로 휴대가 간편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제품을 개발한 이자녹스 연구소에서는 10만 명 한국 여성의 피부특징 데이터 베이스에 근거하여 한국 여성의 피부에 꼭 맞는 제품 설계와 기술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서영진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CC크림은 BB를 뛰어넘는 신기능으로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자녹스 X2D2 CC선블록은 LG만의 앞선 화장품 기술력을 통해 건강하고 세련된 물광 피부표현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자녹스 X2D2 CC 선블록(16g, 리필 내장)'의 가격은 4만1,000원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