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감성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은 6일 봄을 맞아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과 멤버쉽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센터폴에 따르면, 매장에서 다음 달 15일까지 방풍・방수자켓, 셔츠, 등산화 등 2013년 봄 신상품을 15만원, 30만원,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각 1만원, 3만원, 5만원의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센터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센터폴 로고 반다나를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센터폴 멤버쉽 고객에게는 등산용 물병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센터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는 전국 110여개 센터폴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센터폴이 이번 봄에 출시한 대표 방수재킷은 ‘알렉산더 쉘러 씨-체인지 재킷’으로 기능성 소재로 잘 알려진 스위스 쉘러사가 선보인 방수ㆍ방풍 멤브레인(Membrane, 기능성 필름)을 차용한 제품이다.
이 재킷은 외부 기온에 따라 자동 조절되는 솔방울의 원리를 적용하여 날씨가 춥거나 습도가 높으면 오그라들며 따뜻해지고, 건조하면 다시 열리는 원리다. 즉, 외부 기온이나 체온이 상승하면 체열로 인해 옷 내부습도가 올라가는데 이때 생성된 습기 배출을 위해 씨-체인지 멤브레인은 일반 멤브레인과 달리 신체의 상태에 맞춰 투습도가 적절히 조절돼 착용감이 뛰어나다. 컬러는 블루ㆍ레드 계열 2종이며, 가격은 589,000원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