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대작 SN-RPG ‘히어로스퀘어 for Kakao’가 31일 출시 후 첫 번째 콘텐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2종의 신규 영웅을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히어로스퀘어 for Kakao’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친절한 게임성과 풍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이용자들은 자신의 마을을 가꾸고 개성 있는 영웅들을 육성시켜 던전을 탐험하는 등 소셜네트워크와 역할수행게임의 재미 요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창병’과 ‘닌자’ 2종의 신규 영웅을 추가해 새로운 파티 구성 및 던전 공략의 재미를 한 차원 높였으며, 이용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육성 방법을 선택해 보다 개성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추가된 하이브리드형 탱커 ‘창병’은 탄탄한 방어와 치명적인 공격 기술을 보유해 파티에 안정감을 제공하며, 또 다른 영웅 ‘닌자’는 빠른 공격 속도를 바탕으로 순식간에 적을 제압하는 강력한 근접 딜러로서 화끈한 전투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자동전투 기능을 향상시키는 한편, 게임의 중반 이후 난이도 조정 등을 통해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 이승로 개발본부장은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가진 추가 콘텐트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며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적극 반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히어로스퀘어 for Kakao’ 신규 영웅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