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사이트 멜론이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14일까지 ‘멜론 10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04년 11월 세계 최초로 유무선연동 유비쿼터스 음악 플랫폼을 선보인 멜론은 2014년 현재 2,500만 명의 회원과 380만 곡 이상의 음원 콘텐츠를 보유한 국내 최대 음악서비스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멜론은 지난 10년간 쌓아온 이용자들의 음악 이용 현황과 뮤직 트렌드, 아티스트들의 진솔한 음악 이야기를 담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지난 10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멜론 10주년 감사 이벤트는 멜론 이용 기간에 따라 참여 가능한 ‘추첨 이벤트’와 이용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즉석 이벤트’로 진행된다. 멜론 고객은 이용 기간에 따라 총 385명을 추첨해 캐논EOS카메라, 캐논 미니프로젝트R4, 캐논 스마트포토프린트, 소니블루투스 스피커, 헤드폰 등을 제공한다. 또 매일 즉석 이벤트로 총 1만 명에게 로지텍 미니붐박스, 로지텍X100, 던킨도너츠 6PACK, 스타벅스 그린티라테 등을 제공한다. 즉석 이벤트는 멜론 회원이면 누구나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바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멜론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고객을 위한 ‘10주년 한정 깜짝 이벤트’도 마련해 멜론에서 가장 인기 있는 3가지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성했다. 이용을 지속할 경우 기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소니 헤드폰, 로지텍 미니붐박스 등의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멜론사업본부 이제욱 본부장은 “지난 10년간 멜론이 국내 음악시장을 이끌며 성장해올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이 있어서 가능했기에 감사의 마음으로 10주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IT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음악 시장의 발전과 상생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