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김포~타이베이(쑹산) 노선 재취항 1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편저빠’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편저빠’는 편리하다ㆍ저렴하다ㆍ빠르다의 줄임말로 티웨이항공은 30일부터 김포~타이베이(쑹산)노선 좌석 1,000석을 왕복28만2,950원(공항이용료 및 유류할증료 포함)부터 공급하며, 홈페이지에서 김포~타이베이(쑹산) 노선이 인천~타이베이(타오위안) 노선보다 좋은 이유를 작성하면 김포~타이베이(쑹산) 무료왕복항공권, 티웨이항공 모형항공기,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을 참조하면 된다.
또 티웨이항공은 김포~타이베이(쑹산) 취항 1주년을 맞이하여 한국 공항공사와 함께 ‘김포공항의 재발견’캠페인을 진행한다. 김포~타이베이(쑹산)노선 활성화 및 김포 공항 취항 저비용항공사 홍보를 위한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 10명에게 대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 희망자는 6~8월 사이에 김포~타이베이(쑹산)노선을 이용한 후 개인 블로그 또는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노선 이용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는 오는 5월 17일까지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www.airport.co.kr)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