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워터파크에서 BC카드로 입장권을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알펜시아 오션700,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등 전국 17개 주요 워터파크에서 본인회원에 한해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워터파크에 따라 최대 동반 3인까지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은 여행 패키지상품 구매에서부터 출국전 면세점 쇼핑까지 비씨카드로 알뜰하게 준비해보자.
7월31일까지 BC카드 여행사이트인 BC투어(tour.bccard.com)에서 7~9월에 출발하는 해외여행 패키지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상품권이 제공된다. 구매금액 100만원당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되며 최대 50만원까지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신라면세점에서 BC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400 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 2만원권 기프트카드를, BC글로벌카드로 400 달러 이상 결제 시에는 3만원권 기프트카드를 각각 제공한다.
하와이에서 BC글로벌카드를 사용하면 더 특별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올해 연말까지 하와이 내 DFS 갤러리아 와이키키 면세점에서 300달러 이상 결제하면 해당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25달러짜리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9월30일까지 하와이 현지에서 BC글로벌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괌과 사이판에서의 BC글로벌카드 결제고객에게도 1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비씨카드와 함께라면 해외 명품도 저렴하게 손에 넣을 수 있다.
비씨카드는 오는 9월 30일까지 랄프로렌 및 토리버치 등 미국 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랄프로렌(ralphlauren.com) 및 토리버치(toryburch.com) 쇼핑몰에서 BC글로벌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까지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해외구매 배송대행업체 몰테일에서 글로벌카드로 3건 이상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