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경북 안동에 전직렬 공무원기숙학원 개원을 준비하면서 오랜 수험생활에 지친 공무원 수험생과 학부모님을 위해서 2013년 10월 19일 체육대회를 현지에서 개최한다.
전국에서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고 서울, 광주에서 출발하는 교통편과 전 일정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참석자의 안전을 위한 보험도 무료로 가입하여주며 수험생들을 위한 기념품과 경품도 푸짐하게 제공한다.
수험생활에 필요한 노트북, 아이패드, 핸드폰, 자전거, 백팩, 문화상품권, 공무원수험서를 추첨과 응모를 통해서 골고루 제공할 예정이다.
체육행사도 무리한 운동보다는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구성해서 도시의 수험생활에서 많은 유혹에 노출되고 심신이 지친 수험생들이 이번 “힐링”체육행사를 통해서 재충전하고 다시 한번 마음가짐을 가다듬어서 다음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한다고 한다.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이나 학부모님은 방문, 전화(서울825-3112), 홈페이지 ( www.kpa.co.kr
체육대회를 개최하는 안동기숙학원은 경북 안동시 임하면 신덕리에 위치한 10만평 규모로 첨단강의실, 시청각실, 기숙사, 식당과 후생시설, 천연잔디구장을 구비한 최신 시설은 물론이고 배산임수의 천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조용한 분위기의 국내 최초의 공무원기숙학원으로 1차로 총인원 1천명의 수험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특히, 24시간 학습과정은 물론이고 철저한 생활관리를 통해서 정서적인 안정을 도모하고 성공적인 수험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된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