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누구나 ‘영화 같은 웨딩’을 꿈꾼다. 결혼은 많은 하객의 축하 속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조명 속에 평생을 함께할 배우자와 영원한 사랑을 확인하는 고귀한 순간이기 때문이다.
예비부부들은 모두가 꿈꾸는 영화 같은 웨딩을 위한 첫 번째 조건으로 아름다운 웨딩홀을 꼽는다. 이러한 이유로 결혼 준비 첫 번째 단계로 웨딩홀을 예약하거나, 마음에 드는 장소를 선택하기 위해 1년 전부터 알아보러 다니는 커플도 많다.
이와 관련해 분당웨딩컨벤션(www.bdwedding.co.kr) 관계자는 “웨딩홀도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첨단장비를 갖춘 곳이 인기”라며, “ 영화 속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는 시어터웨딩이 제격” 이라고 말한다.
분당 웨딩컨벤션의 결혼식장은 웅장하고 현대적인 감성의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와이드한 무대, 아름다운 버진로드, 최첨단 장비와 세련된 조명 등 기품과 우아한 결혼식을 위한 조건을 갖췄다.
여기에 피로연 메뉴로 격조 높은 음식을 제공해 하객들에게도 기분 좋은 한끼를 선물한다. 숙련된 조리사의 지시하에 조리되는 각종 요리와 아름다운 푸드데코레이션은 연회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준다.
교통도 편리해 야탑역에서 3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있고, 성남종합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분당웨딩컨벤션은 분당과 성남, 야탑 인근을 대표하는 웨딩홀”이라며 “다가올 결혼시즌결혼계획을 갖고 있다면 분당웨딩컨벤션에서 평생의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분당웨딩컨벤션은 8월 15일까지 신부대기실 및 연회장을 새단장하고 있다. 새롭게 탄생하는 연회장은 즉석요리 코너가 기존보다 늘어나며, 천장 높이가 약 50cm가량 높아져 확 트인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뷔페 다이가 1곳에서 3곳으로 나뉘며, 하객들의 혼잡함도 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신부 대기실은 기존보다 2배 더 넓어진 것은 물론, 드레스실과 연결돼 신부의 동선에 편리함을 더했다.
특히 신부대기실은 신랑신부가 하객을 처음 맞이하고, 사진을 가장 많이 찍는 공간인 만큼, 화사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화이트톤으로 리모델링했다.
자세한 문의는 031-702-0123로 하면 된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