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신작 ‘진짜사나이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출시 전부터 ‘군대’라는 소재와 특유의 위트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관심이 집중된 게임이다.
‘진짜사나이 for Kakao’는 ‘육?해?공 국가방위 프로젝트’라는 슬로건을 내건 밀리터리 게임으로, 대공포전, 사격전, 잠수함전, 공중전 4종의 미니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한 손으로도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법과 쉬운 게임성으로 초반부터 대중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부대원들과의 점수 합산을 통한 부대 랭킹 시스템과 카카오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는 개인 랭킹 등 다양한 소셜 그래프가 눈길을 모으고 있으며, 피버 타임, 콤보 누적, 슈퍼 폭탄 등 다양한 콘텐츠 역시 재미 요소로 꼽히고 있다.
게임빌이 인기 모바일 소셜 RPG ‘라스트워’에 이어 세일온라인과 손잡고 선보이는 신작으로 양사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며,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되는 캐주얼 게임인 만큼 대중적인 인기 몰이도 기대된다.
한편, 게임빌은 출시 기념으로 ‘육?해?공 최강자의 위엄’이라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각 미니 게임별 주간 최고 점수를 달성한 유저에게 방상 내피(일명 ‘깔깔이’)를 지급하며, 최고 점수 유저가 속한 부대원들 중 추첨을 통해 햄버거 세트 5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jinjasanai)와 게임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