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대작 소셜 네트워크 게임 ‘오션테일즈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인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블록버스터 급 넥스트 레벨 SNG로 주목받고 있는 이 게임이 출시 후 첫 번째로 진행하는 업데이트라서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글의 법칙’이라는 명칭의 초대형 사파리 어드벤처 테마로 아프리카 대륙이 신규 추가되었다. 특히 케이프타운, 모잠비크, 카리비브 등 10개의 아프리카 유명 도시와 아프리카 사자, 오아시스 코끼리, 바오밥 나무 등 세렝게티를 방불케 하는 동, 식물 아이템과 교역품이 기존의 유럽, 지중해와는 다른, 이국적이면서도 색 다른 재미가 예상된다. 더불어 최고 레벨의 확장과 함께 키티캣, 바니버디, 헤일웨일 등 다양한 테마의 최강 비주얼 함선 세트와 44종의 함선 및 기타 파츠, 26종의 농작물 등 총 100여 개의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었다.
디브로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에서 서비스하는 ‘오션테일즈 for Kakao’는 ‘전 세계를 내 도시에 담다!’라는 참신한 콘셉트로 출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어 왔다.
감성적인 원화 기반의 고퀄리티 그래픽에 묻어나는 동화 풍 스토리의 매력과 함께 현재 ‘항해’와 ‘교역’이라는 신선한 조합의 재미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친구 추천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달 5일까지 기존 유저가 이 게임을 추천하고 함께 플레이하면 양 유저 모두에게 레어급 한정판 아이템인 ‘오렌지빛 나무풍차’를 제공하고, 초대 친구 수에 따라 치키처크 함선, 루비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