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핫이슈 명쾌하게 전달
■SEN경제현장 (오후 6시)
정확하고 한발 빠른 경제전문 뉴스, SEN경제현장이 국내 소식뿐만 아니라 해외 소식까지 명쾌하게 전해준다. 첫번째 순서인 '경제현장'에서는 국내·해외 증시에 영향을 미친 경제, 정치, 사회, 문화 이슈를 골고루 보도한다. 이어서 서울경제신문 증권부 기자와 함께 코스피와 코스닥 마감 시황과 증권 업종들의 자세한 등락과 내일 증시 전망을 들어본다. 이뿐만 아니라 서울경제신문 기자들의 발 빠른 취재력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뉴스현장에서는 오늘 가장 이슈가 된 뉴스를 집중적으로 파헤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준다.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문제를 집중 분석해 사건의 원인과 해결책, 전망까지 들어볼 수도 있다. 이어지는 산업 뉴스는 국내외 여러 기업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따끈따끈한 신제품 출시 관련 소식은 물론 산업계의 소식을 모두 모아 시청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또 국내외 여러기업들이 진행하는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 등 전반적인 산업계의 소식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투자전략 분석으로 수익률 쑥쑥
■주식승천 (오후9시)
주식투자의 묘미는 종목 찾기! 하루를 마감하는 저녁 9시, 서울경제TV '주식승천'에서 전문 멘토들과 함께 수익률을 승천시킬 종목을 찾는다. 주식승천은 매일 전문 멘토가 직접 선정한 이슈를 분석하고 종목에 대한 투자전략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오세기 멘토와 남은우 멘토가 함께한다. 불확실한 시장 상황일수록 기업의 내실을 또렷이 알아야 한다. 적정 주가가 얼마나 되는지부터 파악해야 '플러스알파' 수익률을 낼 수 있다. 업황과 차트 분석을 통해 재료주를 꼼꼼하게 찾아내는 오세기 멘토와 남은우 멘토가 기업 가치를 이용한 적정 주가를 구해 시청자에게 보다 명확한 내용을 알려준다. 토크 형식으로 시장을 재미있게 분석해 주식시장을 명쾌하게 분석할 수 있다.
주식승천은 총 10명의 전문멘토가 직접 포트폴리오를 운영하며 개인투자자들의 계좌가 승천할 수 있도록 꾸준히 애프터서비스도 해주고 있다. 매주 월~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서울경제TV '주식승천'을 통해 성공투자의 지름길을 알아보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