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는 20일부터 부산서 나흘간 열리는 ‘지스타2014’에 액토즈소프트와 함께 참가, ‘파이널판타지14’의 콘텐츠존을 통해 제품 전시 및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게임 관련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행사인 지스타를 찾은 수많은 국내외 게임 이용자들과 게임 종사자들은 행사 기간 동안 에이수스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에이수스의 제품은 국내 서비스를 앞둔 파이널판타지14와 함께 소개된다. 파이널판타지14는 북미, 유럽, 중국 등에 출시된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온라인 버전.
행사 기간 동안 에이수스의 게이밍 브랜드 ROG 라인의 노트북, PC, 최고급 수냉식 컴퓨터는 ‘파이널판타지14’를 위해 별도로 마련된 콘텐츠존 내에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피규어들과 함께 전시된다. 이외에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에이수스 게이밍 제품들의 시연과 메인무대 스크린 영상을 통해 참관객들은 게임에 최적화된 에이수스 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느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이수스와 액토즈소프트는 ‘지스타2014’ 기간 동안 ‘파이널판타지14’ 콘텐츠존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LIVE QUEST 이벤트를 통해 에이수스ROG G56 노트북, ROG 마더보드, 그래픽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곽문영 에이수스 마케팅 팀장은 “국내 최고의 게임 축제인 지스타를 통해 국내외 게임 팬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에이수스 ROG 브랜드 제품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알아가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