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온라인방송, 17일까지
서울경제TV SENplus는 15일 ‘청개구리 클럽’ 이상헌 전문위원은 무료온라인 방송에 출연해 ‘스나이퍼 매매기법’에 대해 공개 할 예정이다.
이상헌 전문위원은 “코스피지수 1880P~1980P 밴드권속에서 조정을 충분히 받은 증시라면 오히려 공포를 이겨내고 매수의 기회”라고 조언했다.
SENplus 이상헌 전문위원은 16일 하락장 에서도 빛이 나는 ‘스나이퍼 매매기법’은 장세와 상관없이 미리 외국인과 기관투자자들이 매집하는 종목을 선정하는 방법, 수급, 거래량을 확인하고 공략하는 기법이라고 소개했다.
이상헌 전문위원은 최근 주식시장 같은 하락장 에서는 잘못 매매하게 되면 손절조차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겨 낼 수 있는 기법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청개구리 클럽’의 추천종목으로는 와이즈파워ㆍ코리아나ㆍ제너시스템즈ㆍ에스코넥 등을 꼽았다.
최근 공개방송 연 2일간 매일 꾸준한 상한가 직행종목들을 추천하면서 많은 투자자들에게
아낌없는 수익을 안겨 주고 있다.
위 추천종목은 SENplus ‘청개구리클럽 투자전략’에서 확인 할 수 있다.
15일부터 3일간 시작되는 ‘청개구리 클럽’무료방송에서는 정확한 시황분석과 시장 주도주만 공략하는 그 만의 매매기법을 공개 할 예정이다.
현재 ‘청개구리 클럽’이 운영하고 있는 전문가 방송에서는 체계적인 증권교육과 실제 장중에 이뤄지는 매매를 모두 공개 중이다. SENplus의 유료ㆍ무료회원들은 모두 이용 할 수 있다.
양순모&나종우 전문위원 ‘전문가방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 (plus.sentv.co.kr/) 혹은 전화(1577-7451)로 하면 된다. /서울경제TV SENplus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