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펫용 스팀청소기 개발 뒷이야기
■ 신화창조의 비밀 (KBS1 오후7시30분)
평범한 한 주부의 아이디어가 세계시장을 향해 질주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바닥용 스팀청소기 개발에 성공한 한영베스트의 신화로 들어가 본다. 이들은 지난 한 해 150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데 이어 올해는 1,000억 원이 넘는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특히 카펫용 스팀청소기의 본고장 독일을 비롯하여 미국, 일본 등으로 그 무대를 넓혀 가고 있다. 형민은 가희 앞에서 초라함 느껴
■ 다이아몬드의 눈물 (SBS 오후9시55분)
오랜만에 가희를 만난 형민은 화려한 가희와는 달리 초라한 자신 때문에 참을 수가 없다. 게다가 끊임없이 죄어오는 재정적 압박 때문에 마음이 흔들린다. 그런데 가희가 자신에게 청혼을 하자, 형민은 가희의 배경과 진회장의 사업지원 약속 때문에 갈등하게 된다. 한편, 인하 엄마는 형민의 사업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집까지 판다. 18C 파리서 출몰한 '괴도 도둑' ■ 금요영화천국 (MBC 밤12시55분)
‘비독’. 제라르 드빠르디유 주연(2001). 18~19세기 위조, 강도, 인신매매, 밀매 등 각종 범죄를 일으키고 다녔던 괴도 비독을 주인공으로 한 프랑스 미스터리 액션 영화. 18세기 파리에 정체불명의 거울가면을 쓴 살인마가 나타난다. 비명을 지를 새도 없이 죽어나가는 사람들을 보며, 시민들은 불안에 떨게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