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표 면도기 업체 도루코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강원도 홍천 대명리조트에서 진행된 국제 리더십 대학생 동아리 아이섹(AIESEC)의 여름 리더십 컨퍼런스의 협찬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도루코가 협찬한 이번 아이섹(AIESEC) 여름 리더십 컨퍼런스는 전국 17개 대학 300여 명의 학생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으며 리더십 개발 세미나, 외부 명사 초청강연, 리더십 시뮬레이션 등 대학생들의 리더십 함양을 위한 다양한 세션으로 이루어졌다.
도루코는 여름 리더십 컨퍼런스에 참여한 대학생들을 위해 자사 면도기 제품인 세계 최초 7중날면도기 PACE7(페이스 세븐)과 프리미엄 6중날 여성용 면도기 Shai Sweetie(샤이 스위티)를 협찬했다.
도루코 관계자는 “정기적인 교류를 통한 리더십 배양으로 앞으로의 대한민국과 글로벌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리더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도루코는 대학생들의 다양한 꿈을 적극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도루코는 대학생 단체 후원 외에도 ‘밥퍼나눔운동’ 등의 지역사회 후원 및 각종 스포츠대회 후원과 같은 다양한 사회적 기여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도루코는 60년 역사의 국내 면도기 업체로 면도기 브랜드 도루코 페이스(PACE)와 쿡웨어 브랜드 도루코 마이셰프(mychef) 및 원예용품 브랜드 도루코 포시즌(4Season)을 보유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