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국 브랜드 ‘셀퓨전씨’ 로 유명한 코스메슈티컬 기업 씨엠에스랩(CMS LAB)은 토탈뷰티 솔루션 브랜드 ‘리페라’를 31일 론칭했다.
리페라는 14년간 코스메슈티컬 시장을 선도해 오면 전문가 시장에서 인정 받은 안전성, 진보적인 테크놀러지, 트렌디한 감각을 기반으로 안티에이징을 넘어 시간과 나이를 거스르는 당당한 아름다움 ‘원더에이징’을 위한 토탈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
리페라 브랜드는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듯 뷰티 고민의 근원을 개선해 주는 클리닉 투고(Clinic to go)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만들어주는 살롱 투고(Salon to go) △다양한 뷰티 스타일을 시도하고 남과 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트렌드 투고(Trend to go)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이 가운데 9월 초 클리닉 투 고와 살롱 투고 등 2가지 라인을 통해 2개 제품을 리페라 몰(www.repaira.co.kr)에서 먼저 출시하고 이후 제품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대표 제품은 클리닉 투고 라인의 ‘리페라 볼록 리프팅 앰플’로 볼륨이 처지지 않도록 채워주는 에센스다. 리프팅에 효과적인 5가지 국제 특허 성분인 VH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탄력 없이 늘어지고 처진 피부, 노화로 인해 주름진 피부에 극적인 리프팅 변화를 부여하고 볼륨감 있는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 줘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턱, 볼, 팔자, 눈가, 미간, 이마 등의 볼륨이 필요한 10곳에 리프팅 앰플을 발라 부드럽게 흡수시키면 탱탱하게 볼륨이 채워지고 조여줘 관리 받은 듯한 채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살롱 투고 라인의 ‘다이아몬드 스타일 브러쉬’는 열이나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모발 손상 없이 볼륨 스타일링과 모발에 영양을 전해주는 제품이다. 롤브러쉬와 다이아몬드 광채 에센스가 일체형으로 돼 있어 롤브러쉬로는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다이아몬드 펄 성분이 들어 있는 에센스로 모발 광채와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다. 볼륨 스타일링을 원하는 부위를 말아서 가볍게 빗질하며 에센스가 자연스럽게 모발에 밀착되면서 볼륨 스타일링과 함께 광채효과를 선사한다.
리페라는 여배우 이미숙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리페라는 온·오프라인 매장 및 면세점 입점과 함께 중국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