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은 합리적 가격에 건강까지 챙기는 추석선물세트로 고객에게 다가선다. '건강을 선물합시다'란 콘셉트 아래 2만~5만원대의 중저가 건강세트는 물론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준비했다.
대표적인 제품은 인삼, 홍삼, 더덕, 마로 구성한 '한뿌리' 브랜드와 엑기스 추출제품 '홍삼 식스 플러스' 시리즈. 200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홍삼 한뿌리'는 일반 음료와 진액 형태의 선물세트다. 특히 새롭게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구증구포 한뿌리 흑삼정'은 추출액 형태인 '구증구포 한뿌리 흑삼 진랙'과 달리 농축액 100%로 만든 상품으로 인삼을 한번 찌고 말리는 홍삼이 아닌 아홉 번 찌고 말려 홍삼의 특이 성분인 진세노사이트 Rg3 함량을 크게 늘렸다.
또한 눈 건강에 도움되는 '아이시안 블루베리'와 여성 배뇨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요로소',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5가지 슈퍼푸드를 통째로 갈아 넣은 'H.O.P.E 수퍼푸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닥터 뉴트리 종합 비타민',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가 골고루 들어 있는 '닥터뉴트리 칼맥디' 등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다양한 건강식품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국산 인삼 12~15g의 인삼 한 뿌리를 통째로 갈아 넣은 '인삼 한뿌리'와 4년근 홍삼유 제품 '홍삼 한뿌리', 몸에 좋은 홍삼을 효소작용으로 우리 몸에 흡수가 잘 되도록 만든 '홍삼식스플러스', 생마를 물에 추출하거나 희석하지 않고 초미세분말 기술로 갈아 넣고 대추농축액, 인삼 분말 등을 첨가한 '한뿌리 마', 제주산 생더덕을 갈아 만든 '한뿌리 더덕' 등도 선물세트로 내놓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