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서버호스팅(대표 조명래ㆍ사진)은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서버호스팅 업계의 대표 브랜드다. 에이치피(HP), 델(DELL)), 아이비엠(IBM), 인텔(INTEL) 등의 정품 서버로 365일 24시간 고객만족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인터넷비지니스 운영을 위한 인터넷데이터센터(IDC) 상면 및 회선제공은 물론이고 12가지의 특화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서버호스팅은 개별 기업에 서버를 임대 유치해 주고 통합적인 관리를 해주는 서비스다. 인터넷 사용 증가로 관리의 전문성과 효율성이 요구되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기업들도 해킹사고나 디도스(DDoS) 등의 바이러스로 서버관리의 문제점이 들어나 전문 업체를 찾는 추세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서버호스팅과 코로케이션, 인터넷데이터센터 등 토털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고인 40Gbps 네트워크 망을 자랑하는 IT 인프라 전문 기업이다. 디도스, 침입방지시스템(IPS) 보안관제, 웹방화벽 등의 세분화된 통합 보안서비스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 비스니스를 위한 필수조건인 도메인 등록대행서비스도 하고 있다. 비용이 적게 들고 무료 부가 서비스를 제공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달에 선보이는 동영상 호스팅 서비스와 클라우드 서버 서비스도 업계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 회사는 인터넷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중심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단순히 이익을 얻기 위한 서비스에서 벗어나 보다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호스팅, 도메인, 동영상, 클라우드 서비스 등을 통해 미래산업을 선도하고 21세기 네트워크 허브 포탈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전략이다.
조 대표는 "새로운 기술개발과 가치창조로 기업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고객이 주신 이익은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돌려준다는 일념으로 회사를 운영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