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039490)은 오는 30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서울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 교육장에서 ‘국내증시 전망 및 투자전략’을 주제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최근 우수한 수익률의 라자드코리아주식형펀드를 직접 운용하고 있는 동일권 라자드코리아자산운용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라자드코리아자산운용은 기업지배구조 펀드로 유명했던 일명 ‘장하성 펀드’ 의 운용사로 잘 알려져 있으며, 동일권 대표는 펀드 운용역으로 기업의 의결권 행사나 주주총회에서 적극적인 의견을 펼쳐온 바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세계 경기 흐름과 한국산업의 구조적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국내 증시전망 및 상향식(Bottom up) 리서치에 의한 투자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염명훈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 팀장은 “라자드코리아자산운용 동일권 대표는 매매타이밍이나 모멘텀을 배제하고 펀더멘털의 구조적 변화를 포착해 운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기업의 본질가치를 통한 장기투자 방법을 배울 수 있다” 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29일까지이며, 키움증권 홈페이지(http://www.kiwoom.com) 및 키움금융센터 (1544-9100) 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라자드코리아주식형펀드를 포함해 ‘키움온라인펀드마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펀드에 대해 선취판매수수료를 받지 않으며, 판매보수 최저가격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최저가격보상제는 키움 온라인펀드마켓에서 가입하는 전 펀드에 대하여 판매보수가 최저가격이 아닌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그 차액을 분기단위로 고객에게 100% 현금으로 지급하며, 타사에서 가입한 펀드를 키움증권으로 이동해오는 경우에도 적용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