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홈페이지,HTS,모바일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펀드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9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e펀드와 함께하는 통신비 지원금 이벤트’는 온라인 채널로 펀드를 가입하고 매월 20만원이상 3년 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월 5,000원의 통신비를, 1,000만원 이상 가입고객에게는 금액별로 월 최대 3만원의 통신비를 이벤트 종료 후 각각 3개월간 지원한다.
또한, 11월 말일까지 연금저축계좌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연금팡팡! 연금복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금저축계좌 온라인 신규가입 고객이 매월 20만원이상 3년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타사에서 한국투자증권으로 연금저축계좌로 2,000만원 이상 계약이전 하거나, 연금저축계좌로 2,000만원 이상 일시 납입하는 고객에게는 구간별 최대 90만원의 연금 복돈을 증정한다.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채널을 통한 펀드가입 고객의 편리한 상품투자를 위해 e-class(온라인전용) 펀드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시장상황 및 투자동향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금융상품몰 내에 금융상품 투자전략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문성필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어디서든 온라인 채널을 통한 편리한 금융상품투자 자산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