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3일 여성 커뮤니티인 ‘락앤락 써포터즈(ww.bethe1.co.kr)’ 창립 11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 단장한 ‘락앤락 써포터즈’ 홈페이지는 월별 이벤트와 온·오프라인 활동, 게시판 등 전체 내용이 한눈에 들어오도록 디자인을 전면 개편해 편의성을 높였다. 홈페이지 상단의 카테고리를 재구성하고 메뉴바를 채택해 원하는 페이지를 쉽게 찾고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어느 페이지에서나 화면 우측에 숨겨진 ‘써포터즈 캘린더’를 클릭 한번으로 펼치면 각종 클래스와 체험단, 이벤트 등 서비스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 운영자와 회원이 쌍방향 소통할 수 있는 ‘영자와의 데일리톡’ 공간을 마련했다. 아울러 매달 2번씩 락앤락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써포터즈 특가찬스’ 서비스도 도입했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과 회사가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락앤락 써포터즈’ 11주년 맞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2월31일까지 ‘락앤락 비스프리 테이블탑 세트’, ‘락앤락 리빙박스 햄퍼 세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숙박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식사권’ 등 11가지 선물을 총 111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