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021240)가 위생성과 경제성을 고려한 실속형 ‘코웨이 룰루비데(제품명: BA20-B)’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 룰루비데 BA20-B는 ‘강력 노즐 세척 기능’을 적용해 일반 노즐 세척 대비 노즐 세척력을 약 50% 상승시켰다. 강력 노즐 세척은 물 속에 공기방울을 첨가해 보다 강력한 수류로 노즐을 씻어주는 기능으로 코웨이만 보유하고 있는 기술이다.
본 제품은 쉽게 오염되지 않는 스테인레스 재질의 노즐을 적용해 관리가 쉽고, 오염에 강한 향균재질 노즐팁을 사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노즐, 건조 덕트(노즐과 바람이 나오는 부분을 여닫아주는 장치)를 분리가 가능한 구조로 설계하여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BA20-B는 여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기능도 추가했다. 민감한 여성 사용자를 위해 매우 미세한 세정홀에서 물을 분사해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여성용 미세 소프트 세정 기능’을 탑재했다.
가격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코웨이가 자체 개발한 스마트 절전 기술 ‘그린플러그’를 탑재하여 에너지를 손쉽게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린플러그는 이용자의 14일간 사용 이력을 시간대별로 기억하여 자주 이용하는 시간대와 그렇지 않은 시간대를 구분한 뒤 전력을 자동 조절함으로써 에너지를 절약하는 기술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BA20-B는 위생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갖춰 합리적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코웨이 룰루비데만의 차별화된 컨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데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A20-B의 일시불 판매가는 70만 6,000원이며 렌탈 서비스 가입 시 월 렌탈료는 2만1,400원(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다. 가정뿐만 아니라 위생성과 내구성이 좋아 업소 설치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문의는 1588-5200으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