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농심 '제주삼다수 330㎖'
농심이 물을 마시는 양이 상대적으로 적은 여성 및 어린이용으로 만든 ‘제주삼다수 33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초등학생이나 여성들이 가방에 휴대하기 좋을 뿐 아니라 회의시간 등 비교적 적은 양의 물이 필요한 경우에 적합하다.
제주삼다수 330㎖는 백화점과 일부 편의점을 중심으로 판매되며 향후 소매점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 삼립식품 찜떡 '상화병' 3종
SPC그룹 내 삼립식품이 운영하는 떡 카페 프랜차이즈 ‘빚은’이 웰빙형 찜떡 ‘상화병’ 3종을 선보였다.
상화병은 신라시대부터 우리 선조들이 즐겨먹던 영양간식으로, 막걸리를 주 재료로 호박과 쑥, 단팥과 같은 전통원료를 넣어 만든 건강식이다. 우리 선조들의 전통 방식으로 시루에 직접 넣어 쪄 냈다. 가격은 1300원.
■ 청정원 '고소한 돌자반 김'
청정원은 '7일 간 저온 숙성해 바삭하고 고소한 돌자반 김'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양념한 자반 김을 5℃ 이하의 저온에서 7일 간 숙성시킨 후 볶고 여기에 호두, 아몬드 등 견과류와 밥새우를 함께 넣어 고소함을 더했다.
저온숙성 돌자반 김은 3~4인 가족이 한 끼에 먹기 좋도록 30g 단위로 소포장됐다. 가격은 30g에 1,500원, 65g에 2,980원.
■ 버커킹, 와일드 웨스트 와퍼
버거킹이 미 서부 정통 버거의 맛을 그대로 담은 '와일드 웨스트 와퍼'를 출시했다.
와일드 웨스트 와퍼는 불에 직접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 신선한 야채에 매콤한 할라피뇨와 스파이시 BBQ 소스로 만들어졌다. 가격은 단품 6,000원,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는 7,800 원이다. 와일드 웨스트 와퍼 주니어의 가격은 단품 3,900원, 세트 5,700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