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즈(Runz)’ 브랜드로 카 인포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제이씨현시스템 는 고객들의 초기 가격부담을 줄이고 수월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1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옥션의 결제 시스템인 i-PAY를 사용하여 신한, 국민, 현대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현대, 기아는 85만원을월 8만5,000원에 10개월 무이자, 쌍용 전용 순정형 내비게이션은 129만원을 월 117,270원에 11개월 무이자로 구매할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순정형 AVN본체, 마감재, 후방카메라, 샤크(통합)안테나와 장착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런즈 CI사업부의 이정현 전무는 “이번 행사는 내비게이션의 하이엔드급 제품인 순정형 AVN의 가격이 부담되어
구매를 망설였던 현대, 기아, 쌍용자동차 오너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런즈 순정형 AVN은 현대, 기아 순정급 품질 기준에 합격했으며 항상 모든 소리를 자동차의 스피커로 들을 수 있고 순정보다 뛰어난 블루투스 기능, 순정 USB를 통한 영상 시청, 트립모듈 장착 및 구매가 필요없는 편의성, 순정오디오를 파손 없이 그대로 탈착하여 판매하거나 추후 그대로 원상 복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