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최초로 LCD가 탑재된 HD급 2채널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Touch View’(아이나비 터치 뷰)’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나비 Touch View’ 출시 기념 이벤트는 5일부터 5월 5일까지 총 한 달간 진행되며 아이나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o1inavi)을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여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나비 Touch View,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5일 오후 8시 35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아이나비 Touch View’ 출시 기념 특별 홈쇼핑 방송이 준비되어 있다. 제품 할인은 물론 12개월 무이자 할부, 아이나비 K11 AIR를 포함한 총 1천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나비 Touch View’는 LCD가 탑재된 블랙박스로 2.8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영상 확인은 물론 블랙박스 설정 변경 등 다양한 고객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200만화소의 고성능 이미지 센서를 이용하여 주간은 물론 야간 촬영에도 True HD급 1280x720의 선명한 영상을 녹화한다. 특히 아이나비 최초로 2년 무상 A/S를 적용해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를 높였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